남양주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이하 남양주시토론위)는 4월 10일 실시하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의 후보자 토론회를 남양주시갑선거구는 4월 2일(화) 18시부터, 을선거구는 20시부터, 병선거구는 22시부터 ㈜딜라이브 경동케이블TV (CH1) 방송을 통해 각각 중계방송한다.

‘공직선거법’제82조의2제4항에 따라 후보자 토론회는 남양주시갑선거구의 경우 최민희(더불어민주당), 유낙준(국민의힘), 조응천(개혁신당) 총 3명의 후보자가, 남양주시을선거구의 경우 김병주(더불어민주당), 곽관용(국민의힘) 총 2명의 후보자가, 남양주시병선거구의 경우 김용민(더불어민주당), 조광한(국민의힘) 총 2명의 후보자가 참석하여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된다.

또한 ‘공직선거법’제82조의2제5항에 따라 후보자 연설회는 남양주시을선거구의 경우 안만규(개혁신당) 후보, 남양주시병선거구의 경우 정재준(개혁신당) 후보가 참석하여 연설할 예정이다.

남양주시토론위는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를 위해 모바일과 인터넷(tv.debates.go.kr, 유튜브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을 통해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는‘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유권자는 언제 어디서든 우리 지역에서 실시된 후보자 토론회를 확인할 수 있다.

토론위관계자는 “이번 토론회가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비교해보고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