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인사말

Introducation

본문영역

21세기 지역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가는
남양주투데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남양주투데이는 지난 2006년 9월 신속정확, 공정한 뉴스를 표방하고 지역의 새로운 언론매체로 출발해 독자여러분의 성원 속에 성장해 왔습니다.

남양주투데이가 14년이라는 기간 동안 남양주시와 구리시 지역의 중심 언론으로 우뚝 설 수 있었던 것은 독자여러분의 성원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남양주투데이가 가장 중요시 하는 정신은 공정하고 정확, 신속한 뉴스 제공입니다.

결코 빠른 뉴스 제공을 위해 취재가 마무리되지 않은 기사를 내보내지 않으며, 상대방이 있는 기사는 반드시 양쪽의 의견을 듣고 기사화 하며, 보도자료에 의한 기사라 하더라도 반드시 반론권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언론은 공정성을 잃을 때 언론으로서의 생명을 잃고, 아무리 빠른 기사라도 정확한 정보가 아니라면 사회를 혼란에 빠트릴 수 밖에 없다는 점을 너무도 잘 알고 있기에 남양주투데이는 책임질 수 있는 기사, 확인된 기사만을 독자 여러분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남양주투데이는 독자의 눈으로 보고, 사회의 보편타당한 기준에 시각을 맞춰 우리 지역의 소식을 전달하는 지역정보 전달자로서 역할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남양주투데이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정한 지역의 파수꾼으로서 건강하고 발전적인 '남양주 · 구리시대'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달려온 시간보다 더욱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남양주투데이에 독자여러분들의 더욱 큰 관심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12월

남양주투데이 회장


남양주투데이 사훈
  • 공정성의 확립
    남양주투데이는 어떠한 경우에도 사실을 왜곡하지 않고 중립성을 확보하고, 공정한 보도를 함으로서 독자들의 정확한 알 권리를 충족시키는데 노력한다.
  • 역사문화 계승
    지역의 자부심과 발전은 지역의 역사와 전통을 이해하고, 계승 발전시키는데서 나온다는 점을 인식하고, 우리 지역의 역사 문화의 발굴 및 전통문화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다.
  • 시민참여 언론
    언론은 다양한 계층의 목소리를 함께 담아 낼 수 있어야 하며, 우리사회 구성원의 건전한 여론형성으로 지역의 발전을 모색할 수 있어야 함을 직시하고, 지역사회의 구성원들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언론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