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수 이인화 예비후보 후원회장
박병수 이인화 예비후보 후원회장

이인화 더불어민주당 남양주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8일 진접 광동중·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출신 박병수 회장을 후원회장으로 선임했다.

후원회장에 선임된 박병수 회장은“남양주 정치가 더 이상 이대로는 안된다는 여론이 분출하고 있다”며 “이제는 진짜 바꿔야 한다는 열망이 강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인화 예비후보는 박기춘 전 의원 보좌진 출신으로 진접선 사업 등 남양주 지역 주요 현안 관련 실무를 주도했던 유능한 자원”이라며, “지역성과 전문성, 추진력을 두루 갖춘 젊은 인재로서 남양주의 미래를 걸어볼만하다고 판단했다”고 후원회장 수락 이유를 전했다.

진접 광동 중·고등학교 총동문회장과 (재)광동장학회 이사장을 역임한 바 있는 박병수 회장은, 남양주 진접 출신 기업가로 명망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대한민국 ROTC 제21기 총동기회장과 서울 ROTC 로타리클럽 회장 등을 역임하는 가 하면 미국 보스턴, 뉴욕, 시카고 등 세계 6대 메이저 마라톤 대회를 포함하여 풀코스 216회를 완주한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다.

이인화 예비후보는 “남양주가 어떤 과정을 거쳐 발전해 왔고 앞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하기 위해 꼭 해결해야할 현안이 무엇인지 꿰뚫고 계신 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지역의 여론을 아우를 수 있고, 남양주 정치 회복과 정책개발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이라 생각해 후원회장으로 모시게 됐다”고 선임 이유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