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중앙위 교통분과부위원장(행정학박사)이자 주거복지전문가인 이인희(52세)박사가 국민의힘 남양주갑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했다.

이인희 예비후보는 9일 남양주시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출마 기자회견에 앞서, ‘불체포특권포기 서약’을 한 다음 기자회견을 이어 갔다.

이 날 이 예비후보는 “사람, 자연, 문화가 중심인 가장 살기 좋은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제22대 국민의힘 남양주갑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하며 ”100만의 메가시티에 걸맞는 거시적인 교통, 안전, 문화, 치안, 주택, 환경, 경제, 산업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불합리한 격차를 줄이고 없애는데 집중하기 위한 체계적인 계획과 세부 실행능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이 예비후보는 ”‘격차 해소’ 정책을 통해 동료 시민분들의 삶의 질이 개선되고 향상될 사항이 많은 곳이 바로 남양주“라며 ”이러한 다양한 격차 해소 정책들을 통해 시민의 삶이 개선되는 스마트한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국회의원에 출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 예비후보는 “청년 세대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제도와 중·장년 세대에게는 보람되게 일할 수 있는 여건을, 노년 세대에게는 편안하게 인생을 즐길 수 있는 복지를 만들고 여성과 남성이 공정하고 평등하게 대우받는 남양주를 만들어 대한민국의 인재가 모여 미래사회를 주도하는 스마트한 남양주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오직 남양주의 더 나은 삶과 더 밝은 미래만 생각하는 젊고 강한 지역일꾼”이라며 “만약 이번 선거에 국민의힘 후보자로 나서서 당선이 된다면 주광덕 시장님과 함께 남양주발전의 선봉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