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박성훈 예비후보가 18일 남양주시 다산동의 선거사무소에서 내년 총선 경기 남양주병 출마를 선언했다.

박 예비후보는 이 날 출마 기자회견에서 "윤석열 정부의 독선과 망국의 길로 치닫는 꼴을 더는 지켜볼 수 없다"며, "강한 야당의 날카로운 송곳이 되어 이재명과 민주당을 지키고, 남양주병 총선승리를 이루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박 예비후보는 “경기도의회에서 위기에 몰린 이재명표 예산을 확보해 이재명 지사에게 힘을 실어 이재명 지사를 지켜냈고, 민주당 대선 경선 당시 앞장서 전국조직을 만들기 위해 제주도부터 강원도까지 전국을 뛰어다녔던 숨은 조력자였지만, 이제는 뒤에 있지 않고 당당히 앞장서 다시금 이재명과 민주당을 지키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 예비후보는 "국회 보좌관 시절 남양주 지역발전의 실무자로 참여하며 불가능을 가능케 했고, 신도시의 반복되는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했었다"며 "무관심과 방관으로 손 놓아버린 지역발전의 잃어버린 동력을 되찾을 지역발전 전문가"라고 강조했다.

또, "남양주 관내와 인근 지역개발로 장래에는 교통지옥이 될 것"이라며 "지하철, 각종 도로 개선사업, 광역버스 노선 신설, 지하철 환승 주차장 등 각종 인프라 확충에 참여한 검증된 전문가로서 교통지옥을 해결하겠다"고 약속했다.

박 예비후보는 마지막으로 "겸손한 자세로 시민과 당원을 섬기며 소통하는 정치인. 결과물로 칭찬받는 신의를 지키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