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RT는 세계 보험모집인의 명예의 전당으로 여겨

 2년연속 MDRT에 올른 양인준 실장.
구리우체국(국장 김삼원) 보험관리사실장 양인준은 매년 자격을 심사하여 회원을 결정하는 MDRT의 까다로운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 국제인증 우수 보험모집인 으로 2년연속 회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렸다. 

양실장은 1984년 4월 구리우체국에 보험관리사로 입사하여 현재까지 전국우체국보험왕 3회, 표창 및 공로패를 27회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2009년 현재 5천5백건(계약고 7천6백억원)의 우체국보험을 유지.관리 하고 있다. 

양 실장은 두 차례 연속 MDRT에 오른 비결은 “우체국 보험이 가지고 있는 공신력과 안정성, 저렴한 보험료, 유배당상품, 높은 중도해약 환급금 등 주요 장점에 대한 정확한 안내 및 고객의 손과 발이 되어 고객에게 행복의 메신저가 되겠다는 자신의 신념 실천 그리고 고객에 대한 믿음” 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MDRT란?

MDRT는 "Million Dollar Round Table(백만불 원탁회의)" 이니셜로 전 세계 생명보험 재정설계사 중 탁월한 실적과 고객에 대한 철저한 윤리의식을 갖춘 소수에게만 자격이 주어지는 최고의 권위를 가진 국제협회를 말한다. 

이곳의 회원으로 등록된다는 것은 보험 모집인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것을 말한다.  

MDRT는 1927년 미국 멤피스에서 설립되었으며 2008년 현재 87개국, 491개사, 39,340명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