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여심을 흔들게한 '레오나드로 디카프리오'의 07년 야심작

용병 아처(레오나드로 디카피리오)는 전쟁으로 혼란에 빠진나라 시에라리온에서 무기밀매를 일삼다가 감옥에 수감된다. 옥생활 중 누군가에게 전해들은 '거대한 다이야몬드' 를 숨겼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다이야 몬드 광산에서 강제노역을 하던 솔로몬(디몬 하운스)을 통해  감옥에서 '누군가 유래없이 큰 다이아몬드를 발견해 숨겼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던 중 다이아몬드 광산에서 강제노역을 하던 솔로몬(디몬 하운수)이 우연히 아주 크고 희귀한 다이아몬드를 발견하고,. 전쟁으로 인해 피난민이 된 가족과 소년병으로 끌려간 아들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숨긴다.

아처는 다이아몬드 산업의 썩어버린 진실을 폭로하고 그 이면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기 위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자신을 찾아 다니던 기자 매디 보웬(제니퍼 코넬리)의 도움을 받아 솔로몬과 함께 반란 세력의 영토인 시에라리온을 빠져나가기로 결심한다..

이들은 자신들 각각의 운명과 목표를 갖고 목숨을건 일생일대의 모험을 시작하는데..

'라스트 사무리아', '아이엠 샘', '세익스피어 인 러브'의 명감독인 에드워드 즈윅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디파티드'로 강인한 남성으로 이미지를 탈바꿈한 레오나드로 디카프리오의 출연만으로도 충분히 헐리우드에서 주목 받고있다.

이외에도 '뷰티풀 마인드'로 아카데미 상을  수상한 제니퍼 코웰리, '아일랜드', '콘스탄틴' 등으로 열연을 했던 디몬하운스의 출연으로 더욱 흥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말로 형용할수 없는 지극히 아름다운 다이야몬드, 그래서 수많은 사람들의 피를 부르는 '블러드 다이야몬드'를 찾기 위한 모험이 시작되는 세계최고의 다이야몬드 생산지인 거대한대륙 '시에라리온' 으로 함께 떠나보자.

감독 : 에드워드 즈윅

출연 : 레오나드로 디카프리오, 제니퍼 코웰리, 지몬 운스

개봉정보 : 액션/ 1월 11일

18세이상 관람가/ 142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