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남양주시새마을회(지회장 이덕우)는 지난달 31일 남양주시마을공동회관 4층 대강당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이덕우 남양주시새마을회 지회장을 포함해 예하 6개 단체장, 읍면동 새마을지도자 등 66명이 참석해 지난해 주요 업무 추진실적을 보고하고, 2024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안)과 임원선출에 관한 건을 의결했다.

이날 연임 선출된 이덕우 회장은 지난 2021년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이후, 지난 3년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남양주시새마을회를 이끌어 왔다.

이덕우 남양주시새마을회 지회장은 “지난 3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최대한 살려서 남양주시새마을회를 한층 더 발전시키도록 노력할 것”이라며“새마을회는 대한민국의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함께 이겨내 왔던 것만큼 올해도 남양주시 성장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양주시새마을회는 지난달 5일 남양주시에서 주관한 사랑의 온도탑행사에 참여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금 2,024만 원을 기부했으며, 올 한 해 사랑의 송편과 김장 나눔, 하천정화활동, 시민안전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탄소중립실천 캠페인, 열린 이동 도서관 운영 등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