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민간단체 대한공익스포츠클럽(이하 단체)이 22일 남양주시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성탄절 기념 선한영향력 사업인 생리대, 난방용품, 간식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단체는 생리대 68세트를 포함하여 핫팩 120개 6박스, 간식꾸러미를 총 6개의 남양주시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기부했다.

기부 대상 지역아동센터는 ‘별내 지역아동센터’, ‘해오름 지역아동센터’, ‘진광 지역아동센터’, ‘진주 지역아동센터’, ‘양지 지역아동센터’, ‘아이꿈터 지역아동센터’로, 남양주시청 복지국의 도움을 받아 단체에서 직접 선정했다.

단체는 올 한해, 남양주금곡야구단, 남양주드림걸즈, 남양주드림FC를 창단 후 이끌며 다양한 학생 선수 양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학교 스포츠클럽 대회 운영, 스포츠클럽 팀 운영, 학교 운동부 위탁 운영, 사회인(성인) 야구 리그 운영 등을 진행하며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더불어 공익사업을 실현 중에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청소년 공익사업이다.

단체는 지난 4월, 청소년 공익사업으로 금곡중학교에 생리대 240세트를 기부한 바 있으며, 이어 성탄절을 기념하여 지역아동센터에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

한편, 이 날 자리를 함께 한 김병주 국회의원은 지역 청소년을 위한 행사에 참여하여 뜻깊었다고 언급하였으며, 앞으로 지역 아동 복지를 위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쏟을 것임을 밝혔다.

단체의 신시현 회장은 “아이들이 추운 겨울, 성탄절을 따듯하게 보냈으면 하는 산타클로스의 마음으로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계속해서 청소년 공익사업을 이어가 청소년들의 건강과 안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겠다”고 밝혔다.

비영리민간단체 대한공익스포츠클럽의 후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단체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https://kscf123.imweb.m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