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보청기 남양주점 한지석 대표는 지난 21일 수원 제1야외음악당에서 개최된 경기도민의 날 행사‘10월 어느 멋진 날 맞손토크’에서 경기도민 표창을 수상했다.

한지석 대표는 지난 2013년부터 현재까지 약 8,000만 원 상당의 보청기 40여 대를 저소득층 이웃에게 후원했으며, 지역의 상인회 발전 및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지역 상생발전을 위한 관내 복지관과의 업무협약 등 10여 년간의 사회복지 발전에 공로를 인정받아 사회복지 분야 표창을 받게 됐다.

특히, 취약계층을 위한 보청기 후원과 더불어 제품에 대한 무료 A/S, 정기 점검 등을 지원하고, 지역 내 복지관을 찾아다니며 무료 청력검사 봉사활동을 하는 등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펼쳐 왔다.

한 대표는“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환원하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한 지 벌써 10여 년이나 됐다”며“오랜 시간 나눔을 실천할 수 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진행된‘경기도민 표창’은 경기도 발전을 위해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위상을 드높인 도민에게 수여하는 표창으로, 8개의 분야 ▲법질서 확립 ▲농어촌 발전 ▲사회복지 ▲지역경제 ▲환경보전 ▲문화예술 ▲체육진흥 ▲통일안보 분야에서 각 1명씩 표창을 수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