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사장 이계문) 호평체육문화센터는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PT 스튜디오를 11월에 오픈한다.

PT 스튜디오는 호평체육문화센터의 유휴공간을 활용하여 고객 선호도가 높은 PT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새롭게 단장한 전용 공간이다.

PT 프로그램은 1:1 또는 2:1로 진행되는 개별 맞춤형 운동으로 몸매 만들기, 체중관리, 교정 및 재활은 물론 목표 달성을 위해 영양과 식단 관리에 대한 지도도 제공되며, 트레이너가 한 사람 한 사람 운동 스킬을 조절하여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집중도를 보다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PT 프로그램은 16일부터 개별 상담 후 등록 가능하며, PT 회원은 호평체육문화센터 헬스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10월 23일부터 31일까지 무료 공개수업이 진행된다.

도시공사 이계문 사장은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이용 만족도 향상을 위해 수요에 맞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PT 프로그램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호평체육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www.ncuc.or.kr/hp/345) 및 안내데스크 유선전화(560-1401~2)와 헬스장 트레이너에게 직접 안내 받을 수 있으며, 호평체육문화센터에서는 PT 프로그램 외에도 미즈FC(여성축구), 북아트 등 신규 프로그램과 80여 가지의 다양한 건강·문화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