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는 오는 16일 청년의 날을 맞아 다산중앙공원 너른뜰에서 2023년 남양주시 청년축제‘청년이 그리는 네버랜드’를 개최한다.

‘청년이 그리는 네버랜드’는 청년축제의 슬로건으로, 마음은 늙지 않는 어른의 감성을 대변하고 잠시나마 현실을 잊고 힐링하는 시간을 갖자는 의미로 청년축제기획단이 직접 선정했다.

이번 축제는 1, 2부로 나눠 진행되며, 1부에서는 곽경영으로 친숙한 코미디언 곽범과 쇼미더머니 래퍼 가오가이, 키츠요지가 콜라보로 함께 신나는 무대를 준비해 청년들의 웃음은 물론 소통·공감까지 이끌어낼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인다.

이어 2부에서는 대경대학교 한류캠퍼스 학생들의 프로 못지않은 수준급 실력을 뽐낼 수 있는 K-pop & 뮤지컬 공연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또, 이번 축제에는 청춘공방밴드, 후크의 매직쇼 등 풍성한 볼거리와 청년들의 관심이 높은 체험부스(MBTI, 퍼스널 컬러, 타로, 페인팅, 포토부스, DIY)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청년축제기획단은 이번 청년축제를 위해 새로 위촉된 17명의 청년으로 구성됐으며, 3개월 동안 기획부터 운영 준비까지 주도적으로 참여해 축제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축제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청년정책과 청년정책팀(031-590-829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