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두석)는 지난 2일 와부읍에 위치한 도곡근린공원 야외무대에서‘찾아가는 문화산책 콘서트’를 개최했다.

‘찾아가는 문화산책 콘서트’는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에서 기획한 행사로, 일상 속 문화공연을 통해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시·도의원, 와부읍 기관단체장을 비롯해 주민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성악가 윤일록, 연주가 유영미, 가수 해피넬라, 최지욱과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특히, 고고장구, 에어로빅, 라인댄스, 사물놀이 등 수강생 공연팀은 이웃 주민들의 열띤 호응 속에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다.

박두석 와부읍 주민자치위원장은 “가을의 길목에 개최된 이번 공연이 지역 주민분들이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조성기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멋진 공연을 준비해 주신 수강생분들과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민자치 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오는 9월 23일 청소년 예능경연대회, 10월 21일 주민자치문화축제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