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스포츠 활동 활성화와 건전한 여가체육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자 오는 7월 15일 ‘2023 구리시 청소년 3대3 농구대회’를 개최한다.

참가대상은 구리시 관내에 거주하거나 학교에 재학 중인 중·고등학생(동연령 청소년)이며, 4~5명으로 구성해 신청할 수 있다.

대회는 중·고등부로 구분하여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교급별 우승팀에게는 구리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상장과 상품을 수여한다.

또, 자유투, 3점슛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6월 19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구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은 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구리시청소년재단 백경현 이사장은 “이번 농구대회는 건전한 청소년스포츠 활동을 통한 청소년들의 체력 향상과 건강증진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건강한 경쟁을 통한 협동심 함양과 성취를 통한 사회적 성장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프로그램은 홈페이지, 카카오플러스친구 또는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청소년교육팀(031-553-7101/내선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