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사장 신동민)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남양주시와 남양주도시공사가 주최하고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남양주시축구협회·남양주피구연맹·남양주시농구협회·남양주시 배드민턴협회가 공동주관하는 2022년 제9회 남양주시장배 ‘청소년스포츠동아리대회’를 오는 11.04.(금)∼11.05.(토)까지 2일간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외 4개소에서 개최한다.

‘청소년스포츠동아리대회’는 남양주시 중·고등학교 청소년들의 청소년스포츠동아리 활성화 및 건전한 스포츠 문화형성, 친구·선후배 간의 소통을 위한 화합의 장을 제공 하기 위한 대회로 올해로 9회를 맞았다.

이번 대회 종목으로 남학생은 축구·농구, 여학생은 피구·배드민턴 등 4개 종목과 장애· 비장애 청소년을 위한 보치아 종목이 신설되어 총 5개 종목으로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는 관내 40개교에서 청소년스포츠동아리 101개팀, 1,200여명이 참가 신청을 하였으며, 참가 청소년들은 학교의 명예를 걸고 2일 동안 열전을 펼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대회장에는 남양주경찰서, 남양주청소년상담복지센터, 남양주 청소년 일시 쉼터 등 청소년 관계기관에서 학교폭력예방, 심리상담 등의 청소년들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콘텐츠의 부스도 운영된다고 한다.

이와 관련, 남양주도시공사 신동민 사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3년 만에 ‘청소년스포츠 동아리대회’를 개최하는 만큼 대회가 성료 되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2022년 제9회 남양주시장배 ‘청소년스포츠동아리대회’ 관련 사항은 사업담당자 (031-560-1492)에게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