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체육회(회장 강예석)가 전국 229개 시·군·구에서 실시된 ‘2021년 생활체육지도자 배치사업 성과평가’에서 경기도 31개 시·군 체육회 중 유일하게 최고등급인 ‘S등급’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2021년 생활체육지도자 배치사업 성과평가’는 대한체육회에서 실시하는 평가로, ①운영성과점수, ②수혜자 만족도, ③구성원 업무성과, ④교육 가산점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구리시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 8명은 ‘2021년 생활체육지도자 배치사업 성과평가’ 안내에 따라 성실하게 평가에 임한 결과, 최고등급인 ‘S등급’을 획득했다.

이는 전국 229개 시·군·구 체육회 중 ‘1∼46위’ 안에 들어가는 등급이며, 경기도 31개 시·군 체육회 중에서 구리시체육회만이 유일하게 달성한 성과다.

구리시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들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생활체육지도자 교실 사업을 쉼없이 운영하며 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라며 , “시민들이 지도자들을 믿고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믿음의 결실”이라 전했다.

강예석 체육회장은 “구리시 생활체육지도자들의 최고 등급 ‘S등급’ 획득을 다시 한 번 축하하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생활체육으로 건강한 구리시 만들기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