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경기뉴타운 컨텐츠 제공 협약 체결

이제 경기뉴타운에 관한 생생한 고급정보를 보다 쉽고 편안하게 접할 수 있게 된다.

경기도시공사(사장 권재욱)는 15일 공사 대강당에서 부동산 포털사이트의 선두주자인 부동산써브와 경기 뉴타운 온라인 컨텐츠 제공 및 협약에 관한 공동 협약식’가졌다.

이번 협약체결은 최근 뉴타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고조됨에 따라 고객들에게 보다 생생하고도 충분한 경기 뉴타운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뉴타운사업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공감을 얻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앞으로 고객들은 경기도시공사 뉴타운 홈페이지(www.giconewtown.co.kr)에서 부동산써브로부터 제공된 각종 뉴타운관련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다

경기도시공사는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경기뉴타운 슬로건인 “가치와 행복은 쑥, 시간과 부담 쏙”에 부합되는 온라인 홍보 컨텐츠 제공과 프로그램 개발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경기도시공사 권재욱 사장은 "부동산써브에서 다양한 뉴타운 홍보 컨텐츠와 경기뉴타운만의 차별화된 홍보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되면 뉴타운 사업지구 주민들의 이해의 폭을 넓혀 사업기간 단축도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경기도시공사는 고양시 능곡뉴타운, 남양주시 덕소 뉴타운, 시흥시 은행 뉴타운 등 3개 지구를 총괄사업자로 지정받아 사업에 직접 참여하고 있다

부동산써브는 부동산 프랜 차이즈 업체 최초로 ISO 9001인증을 획득한 부동산 관련 포털 사이트의 선두주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