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재성 당선자
감사합니다. 남양주 시민 여러분. 18대 국회의원 당선자 최재성입니다.
이번 총선승리는 최재성의 혼자만의 승리가 아닌 남양주시민과 대한민국 99%의 중산층·서민의 승리로 기억될 것입니다.

남양주시민 여러분께서 다시 최재성을 국회로 보내주시겠다고 결정하신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피폐해져가는 중산층과 서민의 삶을 지켜달라는 명령입니다. 정부·여당의 반서민·반민생정치의 정책기조를 막고, 정부·여당의 독주를 막는 강력한 야당을 이끄는 지도자로 거듭나라는 것입니다.

서민과 중산층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남양주와 대한민국을 만들어 보라는 명령인 것입니다. 또한, 중단없는 남양주의 발전, 지속가능한 남양주 발전을 계속해서 이끌어 나가라는 명령입니다. 이 모든 명령 최재성은 무겁게 받아들이겠습니다. 늘 깨어서 이 명령을 생각하는 최재성이 되겠습니다.

남양주 지역의 가장 중요한 현안인 규제 문제 해결과 경춘선 복선전철 2009년 개통을 최우선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수도권정비계획법의 폐지 혹은 대체입법·개정 등을 통해 남양주의 발전을 저해하고 있는 규제를 완화하겠습니다. 이를 통해서 남양주 성장의 동력을 확보하겠습니다.

또한, 지금까지의 노력과 결과물을 토대로 하여 경춘선 복선전철 2009년 남양주 구간 개통을 반드시 이루어내겠습니다. 이에 덧붙여, 남양주가 교육과 문화를 키워드로 발전의 마스터플랜을 설정하고, 실질적인 양적·질적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총선의 공약으로 제시했던 내용들을 지켜나가기 위해 불철주야 뛰겠습니다.

남양주시민 여러분의 선택이 옳았다라는 사실을 입증하기 위해 초선 때 보다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서민과 남양주만 생각해온 초심,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더 큰 나무가 되겠습니다. 최재성의 땀으로 남양주를 적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