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는 겨울방학을 맞는 관내 대학생에게 부업기회를 제공하여 사회경험과 시정체험을 통한 스스로 학비마련은 물론 내고장에 대한 관심과 지역사회 발전에 동참하도록 하기 위해 ‘2008년 상반기 시정체험대학생'을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인원은 총 40명으로 모집대상은 4년제 또는 2년제 대학 재학생으로 공고일 현재 구리시에 거주하여야 하며 생활보호대상자와 국가유공자 자녀 등은 모집 인원의 10%범위 내에서 우선 접수하고 모집정원이 넘는 경우는 일반학생과 동일하게 추첨하여 선발하며 휴학생, 대학원생, 2007년 하반기 직전 유경험자는 제외된다.

대학생 부업활동 신청서류는 시청 4층 중대본부에서 접수하며 접수시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여 재학증명서를 제출해야 하고 우선선발 대상자일 경우 국가유공자 등 해당 증명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인터넷으로 접수할 경우 구리시 인터넷홈페이지((http://www.guri.go.kr)→ 전자민원실→ 신청접수센터→ 대학생아르바이트 신청코너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신청자가 모집 인원을 초과할 경우 오는 26일 시청 대강당에서 공개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하게 된다.

시정체험대학생으로 선발되면 다음달 2일부터 2월 15일까지 공휴일과 토요일을 제외한 30일 동안 시청 및 사업소와 동사무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5시까지 근무하게 되며 1일 보수액은 2만8천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총무과 자치행정팀(550-2059)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