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신한은행 '땡큐카드' 신청 접수시작

“경기도 여행 시 할인받는 땡큐카드(Thank you 카드) 신청하세요.”

경기도와 신한은행은 23일(금) 경기도청 상황실에서 김문수 경기도지사, 임병수 경기관광공사 사장, 최상운 신한은행 부행장, 전두환 신한카드 부사장, 씨티엘네트웍스 유병혁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땡큐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땡큐카드는 기존 신용카드의 기능인 주유, 영화, 테마파크, 외식, 대형마트 쇼핑뿐만 아니라 경기도 여행이나 문화공연 관람시 포괄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 특히 12월말 경기관광공사가 오픈하는 경기관광 온라인 통합시스템(www.ethankyou.co.kr)에서 예약시 숙박, 음식점, 테마파크, 관광지 입장료 등을 할인받는 부가 우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카드발급은 지난 7월, 경기관광공사와 신한-CTL 컨소시엄과의 업무협약에 따라 이루어진 것이다. 협약에 따라 공사는 온라인예약시스템 협력업체와 회원확보 및 마케팅을, 신한-CTL컨소시엄은 가맹점을 대상으로 경기관광인터넷예약 사이트 결제시스템 지원 및 현장 할인결제 지원, 영업점과 연계한 홍보 및 회원 확보 등을 맡았다.

김문수 경기도지사는 “21세기 국가경쟁력은 문화관광분야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금융 등 타 산업과 연계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경기도 문화관광의 힘을 접하고 느낄 수 있도록 경기도내 문화관광산업을 적극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상운 신한은행 부행장은 “대한민국 관광 허브로서 한류의 부흥과 국가경제 성장동력의 중심 역할을 수행하는 경기도와 대한민국 대표 금융브랜드 신한이 하나 되어 경기관광활성화를 모태로 국가 경쟁력 제고에 크게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12월말 오픈하는 경기관광예약시스템은 경기도 맛집, 여행지, 숙박시설 등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와 연계코스를 제공하고 직접 예약할 수 있도록 구성된 사이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