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유기농테마파크는 슬로라이프의 도시인 남양주시를 알리고 시민들에게 건강하고 저렴한 질 좋은 김장김치를 제공하고자 ‘올겨울 김장은 유기농테마파크에서 원스톱으로’ 라는 슬로건으로 제 4회 유기농테마파크 김장축제를 11. 4(토) ∼ 11. 26(일)까지 23일간 개최한다.

올해로 4번째인 유기농테마파크 김장축제는 매주 주말(토, 일) 3회씩(11시 / 1시 30분 / 3시 30분) 진행되며, 가격은 20kg 기준 16만원으로, 시세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다.

김장에 사용되는 배추 및 채소는 모두 유기농인증 제품을 사용하며, 그 외에도 국내산 및 HACCP 인증 제품을 사용한다.

또한 행사를 더욱 즐겁게 하는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직접 담근 김치를 희망케어센터에 기증해 배려와 공정의 유기농 가치를 실천하는 나눔 김치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주요 행사는 가족 참가자들은 별도의 재료준비 없이 통만 준비하면 김치를 담아 갈 수 있는 원스톱 김치 담그기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김치를 담그며 즐길 수 있는 보쌈시식과 경품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부대 행사로는 다양한 먹거리와 지역의 건강한 농산물을 만나볼 수 있는 유기농 생생마켓과 투호, 널뛰기, 굴렁쇠, 활, 재기 등 전통놀이 및 만들기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건강하게, 편하게 그리고 재미있게 김장을 할 수 있는 유기농테마파크 김장축제는 겨울 준비를 하는 즐거운 가족 나들이 코스로 제격이다.

유기농테마파크 김장축제 참가 신청은 가족 단위 및 단체도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프로그램 참가 예약 및 문의는 유기농테마파크 안내(031-560-1471)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기농테마파크 홈페이지(http://www.organicmussum.or.kr)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