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소재 ㈜청수엔지니어링(대표 이상욱)은 3일 구리시 경로당 회장단 월례회에서 신원철 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장, 관내 경로당 회장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당 위안잔치 식사대접 행사를 열었다.

보륜뷔페에서 무더운 여름 고생하시는 경로당 회장님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먼저 신원철 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장이 이상욱 대표에게 어르신을 공경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달했다.

이어 인창경로식당 봉사활동을 마치고 온 백경현 시장은 어르신들과 한분 한분씩 악수를 나누며 인사말을 통해“행사를 후원해 준 ㈜청수엔지니어링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이 더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는 따뜻한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수엔지니어링은 소방시설공사와 소방감리, 소방안전관리 등 소방 관련 공사를 주요사업으로 하는 벤처업체로서 지난 2014년 8월 구리시드림스타트와 협약을 맺고 아동 장학금 270만원, 구리시목민봉사회 370여만원을 후원한 바 있고, 매년 여름 경로당 어르신들께 식사 대접 행사를 하고 있다.

이상욱 대표는“작은 정성이나마 식사대접을 통해서 어르신들의 즐거운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끼고, 본격적인 무더위에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이겨내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