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갈래로 묶은 깜찍한 헤어스타일, 무표정한 모습이 비슷

【서울=아이컬쳐뉴스/이지폴뉴스】드라마 '아이 엠 샘'에서 박민영이 마론 인형 같은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민영의 개인 홈페이지(www.sidushq.com)에 공개된 이 사진은 '아이 엠 샘'의 촬영현장 뒷모습을 담은 것. 사진에 포착된 모습들 모두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예쁘고 깜찍한 모습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아이 엠 샘' 제작 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는 박민영
특히 예쁜 이목구비에 양갈래로 묶은 깜찍한 헤어스타일로 무표정하게 가만히 앉아 있는 일부 사진이 마치 살아 있는 마론 인형을 보는 듯하다.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동그란 눈, 오똑한 코, 앵두 같은 입술에 백옥 같은 피부, 가녀린 몸매까지, 정말 살아있는 마론 인형 같다', '어쩜 이렇게 단아하고 예쁠 수 있는지, 여자인 내가 봐도 정말 매력적이다' 등 반응이 다양하다.

이와 더불어 박민영의 드라마 속 깜찍한 헤어스타일과 패션스타일을 모은 사진들이 네티즌들에 의해 각종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옮겨지며 큰 이슈가 되고 있다.
현재 박민영은'<아이 엠 샘'에서 생기발랄한 여고생이자 조폭 두목의 말썽쟁이 외동딸로 겉으로는 안하무인에 막무가내지만 의외로 순수하고 애교가 많은 '사랑스러운 말괄량이 은별'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안방극장의 새로운 완소녀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담임 선생님인 양동근과 동거 아닌 동거를 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고 상큼하게 그려내며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또한 극중 캐릭터에 어울리게 선보이고 있는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교복 스타일이 실제 학생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은별식 러블리&큐티 스쿨룩'으로 유행을 일으키고 있다.

'마론 인형' 박민영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KBS 월화드라마 '아이 엠 샘'은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