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남양주시지역의 정론지임을 자부하며, 창간한 남양주투데이는 독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꾸준히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에 남양주투데이는 독자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뉴스를 제공하기로 하고, 지난 4월 30일 전국 2백여개 언론사와 컨텐츠교류 협약을 맺고 있는 '이지폴뉴스(easypol.com)'와 컨텐츠교류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본지의 주요 기사는 이지폴 뉴스에 제공해 공동으로 게재되며, 또한, 야후, 및 파란 등의 포털사이트에도 기사가 공급돼 지난 5월 23일부터 남양주투데이의 기사를 보실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남양주투데이 역시 메인면에 방송·연예, 전국 핫 뉴스, 지역축제, 스포츠 등의 뉴스 상자를 별도로 배치해 독자 여러분이 관심있어 하는 다양한 뉴스들을 제공하게 됩니다.

특히, 본지와 협약을 체결한 이지폴뉴스는 네이버 및 다음, 엠파스, 드림위즈, 하나포스닷컴, 프리첼과 1차 뉴스공급 협의 대상으로 있어 뉴스 공급 계약체결시 이들 사이트에서도 남양주투데이를 만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남양주투데이는 독자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빠르고, 깊이 있는 지역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을 기대합니다.

(주)인터넷 남양주투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