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택동 행정복지센터 ... 취업관련 부대행사도 마련

구리시는 기업의 구인난과 시민의 실업난 해소를 위하여 구인업체와 구직자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채용행사인 「2012년 제1회 구리일자리한마당 취업박람회」를 오는 19일 오후 2시에 수택동 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구리와 인근지역의 구인을 희망하는 업체와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채용행사로 행사당일 참여업체의 현장면접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일자리정보를 제공하고 취업과 관련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박람회 참여업체에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사전에 모집하여 일자리센터 취업상담사와의 사전 상담과 이력서 작성법 및 면접스킬 등 사전교육 통해 행사에서의 실질적인 채용율을 높일 수 있도록 맞춤형 취업박람회로 개최한다.

취업박람회에는 구리고용센터와 경기구리지역자활센터 등 일자리관련 유관 기관도 함께 참여하여 취업관련 정보제공 및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며, 이력서 사진 촬영 및 메이크업, 직업심리검사 등 참여자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취업 관련 부대행사도 제공할 계획이다.

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 및 구인업체는 구리시 종합일자리센터에서 4. 13.(금)까지 사전접수를 받고 있으며 박람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 종합일자리센터로 (550-2318~2320, 2596) 문의하면 된다.

구리시는 이번 취업박람회가 구인업체와 구직자들이 한자리에서 만나고 일자리정보를 얻을 수 있는 행사만큼 많은 관내 구직자들이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