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걷기연맹 주관....5km, 10km코스, 고로쇠 수액도 증정

남양주시 걷기연맹은 오는 4월 7일 토요일 11시, 몽골문화촌 주변 둘레길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공기좋은 축령산 자락의 임도를 따라 걷는 행사로 남양주시 이색 관광 명소인 몽골문화촌과 지역 특산물인 고로쇠 수액을 모두 즐길 수 있어 걷고 맛보고 즐기는 행사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걷기코스는 5km, 10km 코스로 나누어져 있으며 참가 방법은 남양주시 걷기연맹 홈페이지 www.nyjwalking.com 를 통해 4월 6일까지 인터넷 접수할 수 있다.

참가비는 5,000원으로 고로쇠 수액 1.5L 와 경품권이 증정된다. 문의는 전화 031-551-4136을 이용하면 된다.

이형래 남양주시 걷기연맹 회장은 “5km코스는 약 1시간 정도, 10km코스는 약 2시간 정도 소요될 것으로 보이고 코스 중간 중간 고로쇠 수액을 음용할 수 있도록 계획했다”며, “가족단위 참가자들이 걷기 행사 후 몽골문화촌 공연을 즐길 수 있고 몸에 좋은 고로쇠 수액 홍보도 될 것으로 보여 참가자나 지역 모두에 유익한 행사가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 몽골문화촌은 이날 행사를 위해 참가자들에게 몽골민속예술공연과 몽골마상공연 관람료를 30%할인 해줄 계획이다.

오후 1시 20분에는 몽골마상공연이, 오후 2시 30분에는 몽골민속예술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몽골문화촌 공연에 관심있는 가족단위 나들이객에 좋은 관람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