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10개, 야간 2개 강좌...27일부터 수강 접수

남양주시 화도도서관에서는 오는 3월부터 초등학생 및 성인을 대상으로 주간에 10개의 강좌와 야간에는 2개 강좌를 운영한다.

개설 프로그램으로는 유아·초등생 및 중학생 대상의 ‘동행’, ‘이야기 미술관에 놀러와’, ‘책 넘어 세상이야기’, ‘인물로 보는 한국사’, ‘마인드맵으로 하는 독서논술’ 이 있으며 ‘한자자격증반’ 은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성인 대상으로는 ‘지금은 감정코칭시대’, ‘어린이북아트지도사’, ‘긍정심리’, 60세 이상 노인분들을 위한 ‘어르신 동화여행’ 이 마련되었다. 또한 야간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문화행사의 혜택을 누리기 힘든 직장인 및 맞벌이 부모 등 온 가족이 도서관의 문을 두드릴 수 있게 되었다.

‘작가와 함께 하는 글쓰기’, ‘우리가족 도서관 나들이’ 강좌가 해당되며, 수강료는 무료, 재료비는 수강자 부담이다.

접수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2일까지 5일간 방문접수로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한다.

화도도서관 관계자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전 계층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할 것이며, 지역의 으뜸가는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화도도서관 홈페이지(http://lib.nyj.go.kr/hwado)에서 확인 가능하며, 화도도서관(590-4587)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