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초유 3억달러 제작비, 전 세계를 강타할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VS 스파이더맨

불멸의 영웅 스파이더맨 사람들의 평화로운 삶을 지키기 위해 악의 무리들과 끝없는 전쟁을 홀로 싸우는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토비 맥과이어)는 어느날 외계에서온 정체불명의 유기체인 심비오트(Symbiote)에 감염되어 자신의 정체성을 읽고 블랙 슈트의 스파이더맨으로 변화한다.

힘은 더욱 강하게 업그레이드 되고, 파워풀한 능력은 주체 할 수없게 되고 마음껏 세상을 즐기게 된다. 한편 아버지의 복수를 꿈구며 스파이더맨에게 늘 적대감을 자기고 있는 '뉴 고블린'이 되어버린 해리와 피터의 삼촌을 죽인 진범 '센드맨'(토머스 헤이든 처치)는 물리실험의 부작용으로 막강한 능력을 얻게되어 스파이더맨을 위협한다.

변해버린 스파이더맨과 더욱 막강해진 악당들....

함께 일하는 직장 동료인 에디 브록(토퍼 그레이스)은 스파이더맨을 쫒아다니며 연신 특종을 잡아 신문사의 영웅으로 떠오르며 그를 위협하면서 피터의 일상도 온전하지만은 않다. 

와중 브록은 스파이더맨이 자신의 여자친구 그웬(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을 위험에서 구해준 후, 그녀의 관심이 온통 그에게 쏠리자 스파이더맨에게 증오의 감정을 서서히 갖기 시작하고 우연찮게 그가 벗어 던진 심비오트가 브록에게 전이되어 가장 강력한 악당인 ‘베놈’으로 진화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지니게 된 스파이더맨과 그를 노리는 뉴 고블린, 샌드맨, 베놈과의 무차별 잔인한 사상최고의 혈투가 벌여진다.

2007년 5월, 국내 극장가를 강타할 영화 "스파이더맨 3"가 할리우드 역대 최대 제작비를 기록했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정교한 CG를 위해 "스파이더맨 3"에 투입된 제작비는 3억 달러 (한화 2800억원). 지금까지 최고의 제작비가 들어갔던 작품인 '슈퍼맨 리턴즈'의 2억 5000만 달러를 뛰어 넘는 수치다.

그만큼 영상과 액션에 기존의 블록버스터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엄청난 공을 들여 메가톤급 스케일을 자랑한다.

또한 "스파이더맨 3"는 블랙 슈트 스파이더맨 뿐만 아니라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통틀어 가장 강력하고 다양한 악당들이 등장한다.

전작들이 단 한명뿐인 악당과의 대결을 그렸다면, 이번 "스파이더맨 3"는 온몸이 모래로 형성되어 모래를 자유자재로 조정할수 있는 샌드맨, 신형 고블린 글라이더로 더 스피디해진 뉴 고블린뉴 고블린, 그리고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력한 악당인 베놈 등 악당 3명과의 대결로 대폭 업그레이드 됐다.

신형 고블린 글라이더와 신무기로 무장한 뉴 고블린과의 공중전, 그리고 모래를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는 샌드맨과의 전략전, 강력하며 파워풀한 악당 베놈과의 파워풀한 결투 그리고 오리지날 스파이더맨의 파워를 뛰어넘는 블랙 슈트 스파이더맨의 진검승부등 모든 블록버스터를 능가할  "스파이더맨 3"는 환상의 CG를 선보이며 올 초여름 관객들의 눈의 신선한 자극을 줄것이다.

감독 : 샘 레이미
출연 : 토비 맥과이어/ 커스틴 던스트/ 제임스 프랑코/ 토퍼 그레이스
개봉일 : 5월 1일  (액션/ 어드벤쳐)
12세이상 관람가/ 139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