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기증품만 1억7천여만원...판매수익 복지사업에 활용

남양주시와 함께하는 아름다운가게 오픈 1주년 기념식이 지난 1일 남양주시청 제2청사에서 개최됐다.

이 날 기념식에는 이석우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이광호 남양주시의회 부의장, 홍명희 아름다운가게 공동대표 및 아름다운가게에서 활동천사로 봉사하고 있는 남양주 이화회 회원, 늘푸른 회원과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 이석우 남양주시장이 공직자들을 대표해 화분을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하고 있다.

1주년을 기념한 이 날 판매 물품은 남양주시 공직자 기증 화분 246개와 가전제품, 유아용카시트, 의류, 문구류 등 1억7천여만원 상당의 기부품이 진열되어 큰 수익을 얻었으며, 이날 판매된 수익금은 외국인근로자 복지센터 복지사업과 남양주시 저소득층을 위한 복지 사업비로 쓰여진다.

아름다운가게 남양주점 오픈 1주년 행사에 참석한 이석우 남양주시장은 아름다운가게에서 봉사로 참여하는 활동천사들을 격려하고 오픈 1주년 행사에 남양주시 공직자가 함께 할 수 있었던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 이 시장은 “앞으로도 많은 시민들이 기부문화에 참여하여 따뜻한 마음이 소통되는 남양주시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름다운가게 남양주점은 남양주시 제2청사에 있으며 시민들의 기부와 참여로 연중 활발히 운영되고 있으며 수익금은 남양주시 복지사업에 쓰여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