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경기투어랠리...10월31일까지

경기도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고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남기면 경품이 쏟아진다. 경기관광공사는 도내 관광지를 많이 여행한 관광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경기 투어랠리 100경’ 이벤트가 10월31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도 31개 시·군의 추천으로 선정된 ‘경기도 관광지 100곳’을 행사기간 중 방문, 촬영한 사진을 홈페이지에 많이 올린 순으로 경품을 나누어 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동구릉(3점)
대장간마을(2점)
구리시민공원(1점)
광릉(5점)
홍유릉(5점)
다산유적지(2점)
몽골문화촌(3점)
역사박물관(1점)

경기도 31개 시군에 있는 '경기투어랠리 100경' 관광지로는 경기도를 대표하는 세계문화유산 조선왕릉과 수원화성, 도라산 평화공원,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한국민속촌을 비롯해 다양한 미술관, 박물관, 체험시설 등이 포함되어 있다.

관광공사는 관광객들이 올린 사진을 관광지별로 부여된 점수(1~5점)를 합산, 고득점자를 선정해 LED TV, 아이폰, 넷북 등의 경품을 제공하지만 반드시 포토 존에서 촬영한 사진이어야 한다.

경기투어랠리 홈페이지 사진 게시판에 등록하면 1점부터 5점까지 각 관광지에 부여된 배점을 받아 총점 기준으로 순위를 결정한다. 같은 관광지의 중복 방문은 인정하지 않는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개별 여행객과 단체 관광객을 경기도로 적극 유치하고 숨겨진 경기도의 관광 매력을 알려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도모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10점 이상을 획득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P3, 이천쌀 등을 준다고 덧붙였다.

10월31일까지 경기관광공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이땡큐 http://www.ethankyou.co.kr) 내 경기투어랠리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구리시는 동구릉(3점), 구리한강시민공원(1점), 아차산대장간마을(2점) 세 곳이며, 남양주시는 세계문화유산인 광릉(5점), 홍유릉(5점)과 다산유적지(2점), 몽골문화촌(3점), 남양주역사박물관(1점) 등 다섯 곳 등 8경이 선정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