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 등록금 최대인하 국가자격증 취득 절호의 기회 ▣

닉네임
노선생
등록일
2012-06-08 15:19:24
조회수
7119
▣ 등록금 최대인하 국가자격증 취득 절호의 기회 ▣

재취업 및 장래 노후 대비 자격증 1순의 국가자격증: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보육교사2급자격증,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

작년부터 전국 대학생들의 최대이슈였던 등록금 인하에 저희 아이브라운 평생교육원이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한 과목당 교육비: 150,000원 -> 99,000원

예전 같았으면 한 학기 등록금이 120만원에 달했던 등록금이 79만원 대로 인하되었습니다.


▣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원 선택은 어떻게 선택 해야 할까요? ▣

현재, 대한민국에 자격증 취득 교육원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학습자들은 이 수많은 교육원중 어디를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이 참 많으실 겁니다.
주로 인터넷에서 검색을 많이 하시죠?
인터넷 검색해서 나오면 괜찮은 교육원, 믿을 수 있는 교육원이라고 생각하시죠?^^
천만의 말씀입니다. 이렇게 우메한 수강생들을 위해 오히려 검증되지 않은 신생 교육업체들이 더욱 활개를 칩니다.
이런 분들을 현혹하기 위해서 수많은 아르바이트생들을 이용해서 자작글과 질문글들을 남기는 것입니다.

그러면, 어떤 교육원을 선택해야 하는 것일까요?
아이브라운은 최근 몇 년전부터 생겨난 신생교육기관이 아닌 2006년부터 학점은행제 관련 교육사업을 운영해왔던 학점은행제 대표 교육기관입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소수정예 수강생 1:1 관리 제도를 도입함으로써 자격증 취득에 있어서 단 한명의 낙오자가 없었습니다.
담당자와 교육생들의 관계 또한 중요한 부분일 텐데요..
단 1회성의 관계가 아닌, 가족같은 관계로 이루어져 있어 교육을 마친 수강생들의 입소문과 지인 추천이 가장 많았던 교육원이기도 합니다.

▣ 국가자격증 취득 정말 100% 온라인 수업만 듣기만 하면 되나요? ▣

무슨 소리들을 하시는지 정말로 많이 답답합니다.ㅠㅠ
국가자격증을 인터넷 온라인 수업만 들어서 딸 수 있다고 한다면 글자만 읽을 줄 아는 동네 개님들도 자격증 하나씩 다 소지할 정도겠네요..

자격증 취득 방법은요...
정해진 전공과목들을 온라인 수업 들으면서 레포트 작성, 중간고사 시험, 기말고사 시험, 토론 참여, 쪽지시험 참여.
이런 방법시험 방법을 다 치르셔야 합니다.

나이 드신 어르신들..단순이 온라인 수업만 들으면 되는 줄 알고 현란한 광고에 속아서 덜컥 등록했다가, 나중에 피눈물 많이 흘리셨을 겁니다.

맞습니다. 시험 성적 안 좋으면 다음 학기 다시 돈 내고 그 과목 수업 들으면서 다시 시험보고 레포트쓰고 이런거 해야 합니다. 다시 수업 들어도 성적이 안좋으면 다음학기 또 다시 돈내고 수업듣게 되지요.

그렇습니다. 어렵습니다. 쉬운 것 절대 아닙니다.

지금까지 이러한 부분들을 알려주는 정직한 교육원은 없었지요.

분명히 온라인 수업만으로 자격증 취득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학기 중간중간에 시험은 다 치르시고 모든 성적이 평균이상이어야 합니다.

▣ 자격증 취득 방법 제시! 아이브라운 평생교육원 노선생이 함께 하겠습니다! ▣

국가 자격증 취득 절대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불가능 한 것도 아닙니다.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할 때 수업 듣는 전공과목은 레포트가 상당히 많이 까다롭습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할 때 수업 듣는 전공과목은 시험이 상당히 많이 어렵습니다.

현란한 광고에 속지 마시고, 확실한 학사관리 쳬계로 수강생들을 관리하는 아이브라운 노선생과 자격증 취득에 도전 해보십시오.

결코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 될 것이라 감히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국가자격증 취득 교육상담문의 < 아이브라운 평생교육원 학사기획부 노선생 >
아이브라운 평생교육원 대표 홈페이지
아이브라운 노선생 커뮤니티: 노선생의 노블레스 교육원
직통번호: 02-3447-8801
핸드폰: 010-7168-6120
작성일:2012-06-08 15:19:24 59.150.105.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