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하남-남양주 월문공동묘지간 고속도로 신설이 필요하다.

닉네임
교통혁명
등록일
2011-04-10 08:54:45
조회수
12780
첨부파일
 Hn.JPG (59766 Byte)
*하남JC-남양주 월문공동묘지 부근간 고속도로내지 자동차전용도로 건설 : 하남분기점-덕풍교부근-남양주 와부읍 도곡리-와부읍 상리-월문공동묘지(남양주분기점)

서울-춘천간 고속도로가 개통된지 만으로 2년째지만, 고속도로 이용을 더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는 하남-남양주간 고속도로가 더 필요할것으로 본다.

그림파일까지 만들어가면서 올렸던 만큼 하남-남양주 월문공동묘지부근간 고속도로가 만들어지게 되면 하남은 경기북동부와 강원도로 가는데 남양주도역시 경기도 남부로 가는데 여러고속도로 JC를 거치지 않고 바로 일직선.일방운행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교통비와 시간.거리까지 절감이 가능해질수 있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건설되어야 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 싶기 때문이다.

하남은 바로IC로 가면 되겠지만, 직선으로 갈수 없는 것이 단점이겠고 남양주도 역시 성남이나 수원으로 가는데는 말할것도 없는 현실이라 직선고속도로를 통해 현재의 어려움을 타개되리라 생각된다.

두지역주민들이 서로 이글에 대하 많은 관심을 기울여 고속도로가 만들어지는 것이 현실이 되면 좋겠지만 안된다면 자동차전용도로로 대체건설도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지금이라도 하남-남양주 월문공동묘지 부근간 고속도로가 건설되어 자동차교통이 지금보다 더 편리해지길 기대할 뿐이다.
작성일:2011-04-10 08:54:45 210.221.29.1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