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안산시, 폭력없는 지역사회의 안전망 구축을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 개최

닉네임
박정화
등록일
2019-04-17 11:26:04
조회수
447
안산시, 폭력없는 지역사회의 안전망 구축을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 개최


안산시는 폭력으로부터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한 유관기관과 경기남부폭력예방교육지원기관 (사)씨알여성회 부설 성폭력상담소와 안산글로벌다문화센터에서 폭력없는 지역사회의 안전망 구축을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산YWCA 여성과성상당소, 안산시 글로벌청소년센터, 안산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 경기남부폭력예방교육지원기관 (사)씨알여성회 부설 성폭력상담소, 단원경찰서 보안과 외사계, 경기도외국인인원지원센터에서 참석을 하였다.

안산시 폭력없는 지역사회의 안전망 구축을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에서 외국인 노동자 등 이주민이 경기도 안산시에서 가장 많이 거주하는 관계로 외국인노동자와 다문화가정에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
경기도외국인인원지원센터 홍규원 팀장은 이번 간담회에서 외국인노동자 이주민 교육을 위해서 통역사들이 사전에 폭력예방교육을 받고, 외국인 집중지역에서 통역 연계시 이들에게 교육내용이 잘 전달 되도록 해야 한다고 했다.
안산YWCA 여성과성상당소 최승희 소장은 안산경찰서 외사계와 협조하여 효과적인 폭력예방을 하고 다양한 국적의 통역사를 연계해서 협조하기로 하였다.
작성일:2019-04-17 11:26:04 220.78.67.1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