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 2010년 시작과 함께 즐기는 유머퀴즈(30선)

닉네임
리치뉴이어
등록일
2009-12-31 13:29:32
조회수
13632
♣ 2010년 시작과 함께 즐기는 유머퀴즈

1. 기분좋게 웃기는 짧은유머퀴즈와 넌센스퀴즈(10선)

- 현대인들의 얼굴이 갈수록 굳어가는 이유는?......"하나님이 인간을 진흙으로 만들어서"
- 오랜 봉사활동을 하다 마침내 빛을 본 사람은?............... "심청 아버지"
- 철새가 겨울철에 북쪽으로 날아가는 이유는?......"걸어가면 오래걸리니깐... 날아간다."
- 비행기가 나는 이유는?..........................."길로 다니면 걸리는 게 많아서...."
- 알리의 주먹보다.... 타이슨의 주먹보다 더 강한 것은?............." 보 "
- 브래지어가 맞지 않을 때는?................................"가슴아픈 일이다.."
- 텔레토비가 가장 좋아하는 알파벳은 ?...................... i (아이 좋아)
- 1년 12달 중 28일이 있는 달은?......................." 1년 열두달 다 28일이 있다.."
- 개 두마리가 전봇대에서 쉬를 보다가 경찰이 접근하자 달아나 버리는 것이었다.
왜 그랬을까요? ..........................................다 쌌으니깐..
- 참새 백마리가 전기줄에 앉아 있었다. 그런데 포수가 한 방을 쏘자 백마리가 떨어졌다.
어떻게 된걸까?...................... 참새 이름이 백마리였다. *^^* 썰렁..


2. 한방에 훅 보내는 넌센스퀴즈와 짧은유머퀴즈(10선)

- 도둑이 도둑질하러 가는 걸음걸이를 4자로 줄이면? ...............털레털레
- 식인종이 밥투정 할 때 하는 말은? .......................... 에이, 살맛 안나~
- 단골이 전혀 없는 장사꾼은?..................................."장의사"
- 왼쪽에 서면 좌익, 오른쪽에 서면 우익, 앞에서면 선동세력, 뒤에서면 배후새력,
그럼 가운데 서면?............................................"핵심세력"
- 신경통 환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악기는?..........................비올라
- "아홉명의 자식"을 세글자로 줄이면??.............................아이구
- 승용차와 10톤 트럭이 부딛혔는데 10톤 트럭이 뒤집어졌다.. 이러한 현상을 뭐라하는가?
............................................................ 교통사고
- 정말 눈코 뜰새 없이 바쁠 때는? .........................머리 감을 때
- 귀여운 쥐는 미키마우스... 그럼 조용한 쥐는...?.............."Shut the mouse"


3. 관심을 끌어당기는 넌센스퀴즈와 짧은 유머퀴즈(10선)

- "화장실이 어디죠?" 를 중국어로 하면? ......................워따똥싸
- 나폴레옹이 전쟁터에서 부하들에게 "돌격!" 이라고 외쳤는데 부하들은 가만히 있었다.
그 이유는? ................................................ "돌격이 한국말이라서.."
- 세상엔 공짜가 없다. 하지만 맨입으로 되는 것은?.................."키스"
- 팬티와 바나나의 공통점은?........................ "벗기지만 입혀주지는 않는다."
- 바닷물이 짠 이유는?.........................고기들이 땀나게 뛰어놀아서..
- 비야그라를 빨리 삼켜야 하는 이유는?................잘못하면 목이 뻣뻣해지니깐
- 돌고래와 상어의 차이점은?.........."돌고래 쇼는 있어도 상어쇼는 없다"
- 열대야 현상이 일어나는 이유는?............"에어컨이 없는 집이 많아서"
- 머리가 수염보다 희어지는 이유는?.............머리가 수염보다 20년 빨리 나서...
작성일:2009-12-31 13:29:32 59.9.102.2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