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직거래 장터

제목

한라상조서비스는 다르다-재해사망시 무료장례써비스

닉네임
한라상조(주)
등록일
2009-12-06 19:35:06
조회수
4547
첨부파일
 1-1.jpg (88499 Byte)
한라상조서비스는 다르다





재해사망시 무료장례써비스 가입한구좌는 그대로 유지 다른행사에사용할수있습니다



1. 행사의 특수성
대부분 갑자기 찾아 올 수 있는 장례는 아무런 대책 없이 가까운 장례식장으로 고인을 모시게 된다. 장례식장의 장례업자가 터무니없이 비싸게 요구하는 비용으로 인하여 고인을 여기 저기 옮겨 다니면서 모실 수도 없어 울며 겨자 먹는 격으로 비용을 지불한다. 이런 것을 대비하여 평소에 미리 상조에 가입을 하여 갑자기 닥치는 일에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다.

2. 물가의 상승
결혼이나 장례 등 큰 행사에 들어가는 금전적인 비용 부담은 이루 말 할 수 없이 크다.
상조회사의 경우 가입 당시 금액으로 10년, 20년 후는 물론, 가입 당시 계약한 금액으로 평생 장례나 결혼 상품 이용 할 수가 있다.

3. 누구나 겪어야 하는 장례
우리가 평소에 보험을 들어두는 이유는 언젠가는 겪게 될지도 모르는 불상사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장례도 누구에게나 겪게 되는 일이므로 평소에 미리 상조에 가입하여 대비할 필요가 있다.

4. 장례서비스의 전문성
과거와 달리 지금은 핵가족화로 가정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행사에 대한 지식부족으로 인하여 장례를 어떻게 진행하는지 모를 뿐만 아니라 갑자기 일어난 일에 대한 당혹스러운 마음에 눈앞이 깜깜해 지기 마련이다.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 서비스 및 전문 진행요원을 보유한 상조회사의 역할이 필요하다

상조서비스를 가입하려고 하면 현재 서비스를 하는 업체 수가 많아 도대체 어디를 가입해야 하나 고민이 된다

상조서비스 가입 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현재 국내에 많은 상조업체가 생겨나고 있고 상조가입 시에는 자산규모나 회원 수 등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지급 여력이 없는 영세한 업체가 많이 생겨나고 있어 나중에 직접 일을 당했을 때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된다.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회원 수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보람상조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자

조서비스는 시중에서 일반 장례를 치르는 가격보다 최대 40%이상 저렴하게 진행이 가능하면 장례 외 결혼, 칠순, 돌 등 다양한 서비스를 패키지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한꺼번에 비용이 나가는 것이 아니라 매월 3만원씩 경제적인 부담이 전혀 없이 진행 가능하다. 10년 후에 물가상승이 되어도 전혀 추가비용 없이 행사보장이 된다는 장점도 있다.

문의;
010-8981-4331사무실 031-569-4331
(재해사망시 무료장례 (소멸없음)가입구좌 그대로 유지 결혼..칠순.팔순.장례에 사용가능)
작성일:2009-12-06 19:35:06 123.212.1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