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인물·단체
     
신민철의장, 경기신보 1일 명예지점장 근무
2018년 10월 17일 (수) 16:11:33 장상균 기자 skjang@nyjtoday.com
   
 
   
 
경기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병기, 이하 경기신보)은 17일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장을 남양주지점 일일 명예지점장으로 위촉하고 보증 상담 회를 진행하는 명예지점장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양주시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과의 소통을 통해 이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지원 대책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 경기신용보증재단 소개 ▲ 명예지점장 위촉식 ▲ 명예지점장 보증상담 및 애로사항 청취 순으로 진행됐다.

일일 명예지점장이 된 신민철 의장은 지점을 찾은 소상공인 10여 명과 보증상담을 진행하며 이들의 경영상 어려움을 듣고, 남양주시 특례보증을 비롯한 경기신보의 다양한 자금 지원 방안을 안내했다.

신민철 의장은 “금일 행사는 남양주 소상공인분들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서 들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며, “남양주 시의회는 언제나 관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해 든든한 시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장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남양주투데이(http://www.nyjtoda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