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찾아가는 취업박람회' 개최

6월 20일 광릉테크노밸리서 열려...10여개 기업체 참여

2019-06-12     장상균 기자

남양주시는 오는 6월 2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광릉테크노밸리 (주)코리아쇼와록대강당에서 ‘찾아가는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지난 4월‘남양주시민과 지역기업 상생 일자리 창출'이라는 목표로 진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취업박람회’개최 이후, 진접권 산업단지인 금곡, 광릉테크노밸리 입주기업 및 인근 기업을 위한 찾아가는 취업박람회 자리를 마련했다.

‘찾아가는 취업박람회’는 기업체 가까운 곳에서 행사가 이루어져 구인기업은 시간을 절약하고 구직자는 면접과 함께 기업체 현장을 볼 수 있도록 하여, 구인구직자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는 효율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산업단지내 입주업체인 ㈜코리아레바록, ㈜일신과 인근기업인 메이클린 등 10여개 기업체가 참여하여 무역, 생산직, 품질관리 등 40여개의 일자리를 제공한다.

남양주시는 행사 당일(13:30~16:00)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에서 경복대를 경유 행사장으로 가는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교통편의를 제공함으로써 구직자의 행사장 방문을 도울 예정이다.

취업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일자리센터(031-590-191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남양주일자리센터는 기업의 특성을 고려해 수시 구인을 위한 구인·구직매칭데이를 매주 1회 일자리카페에서 운영하여 지역내 취업률을 높이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관내외 모든 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취업박람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만남의 장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