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인창도서관에서는 책 읽는 분위기 조성과 독서생활화를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가운데 겨울방학 문화교실은 구리시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책을 가까이하고 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운영되는 인창도서관 겨울방학 문화교실은 유아를 대상으로 발표력향상동화구연 6~7세 20명, 7세~예비초등생 20명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역사병풍만들기 2~6학년 28명, 동화표현놀이 3~6학년 20명, 신문으로 배우는 논술 1~2학년 20명, 3~6학년 20명 등 6개 강좌 128명을 모집한다.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와 도서관 방문 접수가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는 9일부터 10일까지 구리시립도서관홈페이지(http://www.gurilib.go.kr)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도서관 방문접수는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구리시민으로 의료보험증을 갖고 도서관을 직접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몸과 마음이 웅크려지기 쉬운 추운 겨울 지혜와 지식이 가득한 도서관에서 마음의 양식인 책 친구와 놀길 바란다”며 “어린이들이 건전한 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