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부자의 어린이를 위한 성공교과서

성공전도사 스티븐 코비의 아들인 숀 코비가 쓴 10대들을 위한 등대와 같은, 10대들의 문제를 진단해주고 그 해결 방법과 성공적인 삶을 위한 방향을 알려주어 세상의 모든 10대와 그들의 부모, 교사에게도 없어서는 안 될 지침서로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청소년 자기계발서의 대표작 《성공하는 10대들의 7가지 습관》이 만화로 새로이 출간되었다.

[만화] 성공하는 10대들의 7가지 습관(전2권)
저 자 : 김영사
출판사 : 김영사
출간일 : 2008-11-11 
정 가 : 20,000원
이 책은 국내에서도 30만부나 팔렸고, 이번에는 친근한 만화 주인공들이 등장해서 ‘7가지 좋은 습관’을 훨씬 더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며, 어린 독자들이 마음껏 즐기고, 배우며, 스스로의 인생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인도해 준다.

"게으름보다는 계획성을, 비겁함보다는 정정당당함을, 우유부단하고 소극적인 성격보다는 적극적인 의지와 행동을, 독불장군 이기심보다는 남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배우는 책이다.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인생을 아름답게 만들어내는 등대이자, 평생 간직될 진정한 선물이 되리라 본다.

습관은 운명을 좌우한다! 리더를 꿈꾸는 어린이들을 위한 최고의 인생나침반. 주도적인 생활로 변화하는 법, 인생의 목표와 사명 정하는 법, 우선순위를 정해서 할 일과 안 할 일 구별하는 법까지, 어려움을 극복할 힘과 희망이 되어주는, 운명을 주도적으로 바꾸어, 인생의 리더가 될 수 있는 성공하는 《10대들의 7가지 습관》은 다음과 같이 꾸몄다.

<1권>
1. 습관
2. 원칙
3. 개인감정은행계좌
4. 습관 1: 자신의 삶을 주도해요
5. 습관 2: 끝을 생각하면서 시작해요
6. 습관 3: 소중한 것을 먼저 해요

<2권>
1. 관계감정은행계좌
2. 습관 4: 승-승 win-win을 생각해봐요
3. 습관 5: 먼저 이해하고 다음에 이해시켜요
4. 습관 6: 시너지를 내봐요
5. 습관 7: 끊임없이 나를 새롭게 해요
6. “희망이 살아 숨 쉬게 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