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립직업전문학교(교장 최종권)는 12월 18일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 산학협력 교육 과정인 맞춤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기간은 2007년 2월부터 5월까지 3개월 단기과정으로 운영하며, 실무중심의 교육으로 주 5일 수업에 1일 6시간씩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생에 대한 특전은 교육비, 중식, 교재비, 통학버스 등 전액무료이며, 이번 교육은 경기도립직업전문학교와 산학협력 협약을 맺은 경기벤처협회가 회원사에 취업수요 결과를 반영했다.

이번 교육과정의 특징은 기업회계전문가 과정을 개설하고 (주)쌍용정보통신과의 협력사인 (주)디지털원 등 15개 협력사와 이미 취업약정을 체결해 닷넷 프로그램 과정을 개설 준비한 산학협력 협약에 근거한 취업이 가능한 맞춤교육이다.

모집 과정은 ▲기업회계전문가 과정 20명 ▲닷넷(.Net) 프로그램 과정 20명 등 2개 과정 40명이며 교육 장소는 화성교정(화성시 기산동)에서 실시한다.

지원 자격은 경기도내 거주자로 군필자 또는 면제자이며, 기업회계전문가 과정은 만 30세 이하 고졸이상 실업계 및 회계 관련학과 졸업(예정자 포함)자 이다.

다만 닷넷과정은 만28세 이하 2년제 대학이상 컴퓨터공학, IT관련학과, 이공계열 관련학과 졸업(예정자 포함)자로 제한한다.

교육신청은 방문 및 홈페이지(http://www.vocational.or.kr)를 통한 인터넷 접수 모두 가능하고 응시자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및 신체검사를 거쳐 선발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립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 및 전화(240-4675~6)로 문의하면 맞춤교육 응시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