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이 달 20일부터 이틀간 접수 예정

아차산을 현장 견학하는 부업 대학생들.
구리시는 겨울방학을 맞는 관내 대학생에게 부업기회를 제공하고 사회경험과 시정체험을 통하여 스스로 학비마련은 물론 내고장에 대한 관심과 지역사회 발전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2007년 상반기 부업희망 대학생」을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모집한다.

2007년도 상반기 부업대학생 모집 인원은 40명이며 모집대상은 4년제 또는 2년제 대학 재학생으로 공고일 현재 구리시에 거주해야 하며 생활보호대상자와 국가유공자 자녀 등은 모집 인원의 10%범위 내에서 우선 접수하고 모집정원이 넘는 경우는 일반학생과 동일하게 추첨하여 선발하게 되며 2006년 하반기 부업대학생 유경험자는 선발에서 제외된다.

대학생 부업활동 신청서류는 시청 6층 어학실에서 접수하며 접수시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여 재학증명서를 제출해야 하고 우선선발 대상자일 경우 국가유공자 등 해당 증명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가족에 한해 대리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자가 모집 인원을 초과할 경우 오는 22일 오후 3시 시청대강당에서 공개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하게 된다.

부업대학생으로 선발되면 다음달 4일부터 2월 14일까지 공휴일과 토요일을 제외한 30일 동안 시청 및 사업소와 동사무소에서 근무하게 되며 1일 보수액은 2만5천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총무과(550-2059)로 문의하거나 구리시 홈페이지(http://www.guri.g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