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간연예스포츠] <천하장사 마돈나> 이해준 감독의 ‘HOT 프로젝트’ 영화 <김씨표류기>에 정재영과 정려원이 나란히 출연을 확정했다.

충무로 미다스의 손, 강우석 감독이 투자를 결정하면서 촬영준비에 박차를 이있는 <김씨표류기>는 죽으려고 한강에 뛰어들었다가 밤섬에 표류하는 한 남자와 그를 지켜보는 히키코모리(은둔형 외톨이) 여자의 엉뚱한 만남을 그리는 영화다.

그 남자, 정재영의 김씨표류기
정재영은 황당하게도 서울 한 복판에 갇혀 표류하는 남자 김씨다. 밤섬 탈출을 위해 온갖 시도를 하지만 이마저도 실패, 모래사장 위 Help를 Hello로 바꾸고 창의적으로(?) 섬 생활에 적응해나가며 역설적으로 삶에 대한 희망을 발견하는 인물이다. <아는 여자> <웰컴투동막골> <바르게 살자> 등 다양한 장르에 걸쳐 개성 강한 연기를 펼쳐온 그가 2008년 <강철중> <신기전>에 이어 <김씨표류기>를 선택, 한껏 물오른 정재영표 연기의 완결판을 예고하고 있다. 이나영, 수애 등 한국 대표 여배우들을 독식해 온(?) 그의 새 파트너는 정려원이다.

그 여자, 정려원의 김씨표류기
정려원은 세상에 나오는 것을 거부하며 자신만의 방에서 표류하는 여자 김씨다. 온라인 속 가상의 세계가 세상과의 유일한 통로인 일명 디지털 히키코모리(은둔형 외톨이). 닫힌 공간이지만 나름의 규칙 속에 하루하루를 보내는 독특한 캐릭터이자, 그 남자 김씨를 발견하는 유일한 존재로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두 얼굴의 여친>에서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오른 정려원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해준 감독의 전작에 대한 전폭적인 신뢰와 시나리오를 덮자마자 그 완성도에 반해 출연을 결정한 정재영과 정려원은 어떤 작품보다 두 사람이 만들어낼 캐릭터의 조화가 돋보일 <김씨표류기>는 한강의 작은 섬과 방이라는 좁고 외로운 공간에서 나름의 삶을 창조해가는 두 김씨를 통해, 현대 도시공간에서 살아가는 우리들의 삶과 그 안의 아이러니에 대해 웃으면서 메시지를 던질 것이다.

http://www.esportsi.com 전선옥기자 mr732177@esportsi.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