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수를 능가하는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그램, 12월1일 마감

경기영어마을은 오는 11월 20일(월)부터 12월 1일(금)까지 12일간, 겨울방학집중프로그램 참가자 총 1,220명을 모집한다.

참가자의 80%에 해당하는 996명(안산캠프 176명, 파주캠프 820명)을 경기영어마을 홈페이지(www.english-village.or.kr)를 통해 접수하며, 나머지 20%는 경기도 위스타트마을의 기초생활수급자녀 등이다.

신청대상은 경기도 내에 거주하는 초등 5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이며 참가자 선정은 12월 6일(수)에 컴퓨터공개추첨을 통해 선발하며, 최종 입소자 명단은 12월 8일(금)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이번 겨울 방학캠프는 경기영어마을 경영합리화를 위한 교육비 현실화 계획의 일환으로, 파주캠프 2주방학집중반은 기존의 60만원에서 80만원으로, 안산캠프 4주방학집중반은 기존 135만원에서 160만원으로 인상됐다.

“Out of this World”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동계캠프에서 입소 학생들은 행성과 태양에 대해 배우며 다양하고 흥미로운 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타임캡슐을 타고 시간여행을 떠난다는 컨셉하에, 학생들은 세계사의 중요한 사건과 시대적 배경, 문화, 종교, 정치제도 등을 영어로 학습하기 때문에 세계문화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국제적인 시각도 갖출 수 있게 된다

그 외 과학, 음악, 미술, 드라마 등의 전공별 수업과 영어로 숨은 장기들을 표현하는 EV Olympic, House Presentation Practice, 댄스파티, 빙고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원어민강사들과 즐겁게 살아있는 영어를 배우게 된다. 입소와 퇴소시 영어테스트가 시행되어, 입소기간 동안의 영어능력 향상과 태도 변화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성적표도 제공된다.

비싼 해외어학연수를 대체하고, 영어뿐만 아니라 영어권 국가의 생활과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경기영어마을의 방학프로그램은 지난 여름방학캠프 설문조사에서 본 프로그램을 통한 영어 학습에서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 바 있다.

온라인 신청 시 반드시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의 주민등록번호로 가입된 아이디를 사용해야한다.

▶ 경기영어마을 홈페이지 http://www.english-village.or.kr
▶ 문의전화 1588-0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