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당선돼 16대에서 추진하던 일들 마무리하겠다" 소감 피력

▲ 조정무후보
자유선진당은 12일 제18대 총선과 관련 남양주 을 선거구에 대해 조정무 전 국회의원을 공천하는 등 1차 공천 내정자 15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자유선진당 허성우 공심위 간사는 이 날 브리핑을 갖고 남양주 을 선거구에 조정무 전 의원의 공천을 내정하는 등 경기도 2지역과 대전,충남, 강원, 인천지역 15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자유선진당은 또, 오는 17일 및 18일을 전후해 대전 충남지역을 중심으로한 2차공천 내정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날 공천이 내정된 조정무후보는 "제18대 총선에서 꼭 당선돼 지난 16대 국회의원 당시 추진했던 각종 사업들이 조기에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퇴계원중학교 신설 등 나날이 심각해져 가는 지역의 교육 문제와 교통 등의 현안들을 해결하도록 온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조 후보는 또, "남양주의 발전을 가로막고 있는 수도권정비법의 철폐를 추진해 나갈 것이며, 이명박 대통령이 성공적인 국정을 수행해 내도록 강력한 견제세력이 되어 국민이 원하는 국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이 날 자유선진당의 1차 공천내정자 명단은 아래와 같다.

▶대전 (중구) 권선택
▶충남 (예산·홍성) 이회창, (천안 을) 박상돈, (보령·서천) 류근찬, (당진)김낙성, (서산·태안) 변웅전, (아산) 이명수
▶강원 (춘천) 류종수, (횡성·홍천) 원종익, (철원·화천양구·인제) 이부균
▶경기 (고양 덕양 갑 ) 이국헌, (남양주 을) 조정무
▶인천 (부평 을) 조용균
▶서울 (강남 을) 신대철
▶대구 (중·남구) 곽성문

(남양주투데이=정한성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