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시책설명회' 권역별 순회하며 개최

남양주시 기업지원센터가 관내 기업지원을 위해 ‘찾아가는 기업지원시책 설명회’를 개최 기업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4개의 권역별로 시행되는 이번 시책설명회는 관내 1,325개 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모두 4회 걸쳐 권역을 순회하면서 센터에서 추진하는 각종 지원시책 등을 설명한다.

19일 개최된 와부권역(와부읍․조안면) 설명회에서는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22개 기업지원시책에 대한 기업인들의 신청이 이어졌다.

또, 바쁜 업무 등으로 시간에 쫓기는 기업인들에게 현장에서 직접 이루어진 기업 애로 상담은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성공적인 경영 혁신의 조건’이라는 주제로 열린 전문강사의 특강은 실제 CEO 경험을 통한 성공 노하우가 전해져 기업인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설명회에 참가한 기업인은 “기업경영에 어려움이 있거나 시에서 지원되는 내용이 있어도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았는데, 센터에서 직접 찾아와 상담 및 지원내용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업경영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찾아가는 기업지원시책 설명회는 오늘 화도권역(화도도서관)에 이어 26일 금곡권역(경기동부상공회의소), 28일 진접권역(진접읍사무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