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순 구리시장은 지난 18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 문병대 회장에게 적십자특별회비(금일봉)를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박 시장은 “지난달 20일부터 오는 29일까지인 적십자회비 모금기간 동안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직접 회비를 전달했다”며 소외계층에게 큰 힘이 되는 적십자사의 노고를 치하했다.
양태흥 경기도의회의장은 2월19일의장집무실에서 적십자특별회비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문병대 회장에게 전달했다.
남양주시의회 김영수의장은 18일 남양주시의회를 방문한 대한적십자사 문병대 경기도지사장과  환담을 나누고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 특별 회비 전달식에는 뜻을 같이 한 시의원과 남양주 라이온스클럽(부회장 김진광)회원들도 함께 참여했다.

박영순 구리시장, 양태흥 경기도의회 의장, 김영수 남양주시의회 의장

▲ 박영순 구리시장은 지난 18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 문병대 회장에게 적십자특별회비(금일봉)를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박 시장은 “지난달 20일부터 오는 29일까지인 적십자회비 모금기간 동안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직접 회비를 전달했다”며 소외계층에게 큰 힘이 되는 적십자사의 노고를 치하했다.
▲ 양태흥 경기도의회의장은 2월19일의장집무실에서 적십자특별회비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문병대 회장에게 전달했다.
▲ 남양주시의회 김영수의장은 18일 남양주시의회를 방문한 대한적십자사 문병대 경기도지사장과 환담을 나누고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 특별 회비 전달식에는 뜻을 같이 한 시의원과 남양주 라이온스클럽(부회장 김진광)회원들도 함께 참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