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1가족 1문화 갖기' 수기 및 사진 공모

남양주시 가족여성과 건강가정지원센터는 건강한 가족여가활동과 가족친화적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문화활동을 실천하는 가족을 발굴 지속 가능한 문화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1가족 1문화 갖기’수기 및 사진을 다음달 28일까지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남양주시 거주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작품주제는 가족 단위의 문화활동을 실천하는 내용이면 된다.

부문별로는 가족문화 활동 수기부분은 1인 1작품으로 A4 2~3매로 작성하면 되고, 사진 부문은 1인 3작품 이내로 출품가능하다.

공모를 희망하는 가족은 신청서와 작품을 남양주시 가족여성과 건강지원센터에 직접 방문 접수하거나 인터넷(nyjfc@family.or.kr)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결과는 오는 5월 개별통지 및 남양주시 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모범적 사례로 선정된 가족에게는 지역사회 내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발휘할 수 있도록 1년간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시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가족이 가지고 있는 끼와 능력을 발휘해 가족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새로운 가족여가문화를 형성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가족여성과 건강가정지원센터(590-8213)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