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는 사랑과 평안, 즐거움이 가득한 지역의 문화와 시민이 자연스레 어우러지는 ‘We go together 가족 음악회’를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시청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싱그럽고 따사로운 봄 햇살 속에 시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구리시소년소녀합창단이 주관하는 제8회 정기음악회는 일상에 지친 우리들의 몸과 마음을 천사들의 아름다운 소리를 통해 쉬어가고 가슴가득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성가곡과 동요, 이태리 깐쪼네 메들리의 아름다운 천사들의 합창곡에 이어 세계 여러 나라의 민속합창과 단원들의 끼를 맘껏 발산할 뮤지컬 ‘그리스’의 하이라이트를 화려한 음악과 안무, 목관5중주, 신디사이저, 타악기 반주로 듣는 음악에서 보는 즐거움이 더할 것이다.

특히 합창단 단원으로 SBS-TV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온 국민들의 관심을 받은 리틀 엘비스 프레슬리 유재덕군이 당시의 상황을 재현해 더욱 흥미롭고 즐거운 무대로 꾸며진다.

본 공연은 신계화 단장과 합창계의 거장 임창배 지휘자 및 반주 김한나, 바리톤 변우식,의 기획으로 지역의 문화위상을 높이려는 합창단의 끝없는 도전과 단원들의 열정이 모여 시민들의 마음을 동심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소년소녀합창단은 2000년 5월 창단하여 현재 초교 2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생까지 6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동안 7회의 정기음악회와 월드컵 성공기원 합창제, 예술의 전당 신춘음악회, 6월항쟁 20주년 기념 시민축제 등 여러 음악회에 출연하여 구리시를 알리는 문화사절로서 그 명성을 떨치고 있다.

합창단 관계자는 “일상에 지친 우리들의 몸과 마음을 천사들의 아름다운 소리를 통해 가슴가득 사랑을 느끼기 바란다”며 “열정적이고 아름다운 음악회에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문화홍보과(550-2066)나 합창단 단장(011-765-8691)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