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여명 함께 모여 송구영신 의미를 나누어

3개 지부염합 송년회에서 인사말을 전하는 박종호 구리연예협회 지부장.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구리지부(지부장 박종호. 구리연예협회)에서는 성탄일인 25일 오전 11시부터 구리시 토평동 주말농원에서 구리, 남양주, 하남시의 연예예술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뜻 깊은 송년회를 가졌다.

"오늘은 정말 뜻 깊은 날이다. 구리지부를 비롯해 남양주, 하남의 연예예술인들이 자리를 함께해 우정을 나눌 수 있어 무엇보다 기쁘다. 자신들의 끼를 맘껏 불사르는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박종호 지부장은 인사말을 했고, 예총산하 단체 중 가장 소외받는 연예예술인들이 서로를 위로하는 시간이었다고 행사 후기를 말한다.

구리연예협회는 놀토, 게릴라콘서트 등 찾아가는 예술무대와 하나연예적십자 봉사동아리를 운영하며, 대한적십자의 자원봉사도 활발히 움직이고 있다.

이날 행사장에는 칭찬합시다운동본부 나경택 이사장, 박영순 구리시장, 구리예총 박용선 회장, 소순철 사진작가구리지부장, 신태식 의원 등 문화예술 인사와 지역관계자들이 다녀갔으며, 남양주 임용석지부장과 회원, 하남 민병두 지부장과 회원들이 하루를 함께 보냈으며, 1년 간 지부 활성화에 공이 있던 회원의 수상식과 대한적십자 자원봉사자 표창식도 함께 했다.

이날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칭찬합시다운동본부이사장상을 받은 수상자들.

△칭찬합시다운동본부상: 이형실, 이동덕, 임경순

△구리예총지부장상: 김용겸, 신대섭

△대한적십자사총재표창 (1000시간이상봉사자):박종호, 오후례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장표창: 오후례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협의회장표창(250시간이상봉사자): 권혁만, 임경순, 임용석, 권진연, 정경점

△대한적십자사구리시지구협의회장표창(봉사원): 전장수, 한영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