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사장 신동민)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코로나19 시대 학업과 시험, 자가 학습 등으로 지쳐 있는 청소년을 위하여 스트레스 탈출을 지원하는 해피 할로윈 컨셉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10월 31일(토) 14:00 유튜브 채널 ‘남청수’에서 방송되는 청소년 울림N 온라인 콘텐츠에서는 스트레스 심리 테스트와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공유하고, 청소년 자치기구 및 체험거리 소개 등 청소년들이 편안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청소년들의 온라인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10월 30일(금) 6개 지역에서 오프라인 워킹스루 방식으로 4종의 체험 키트(내친구 마리모, 펀치니들, 마술카드, 스트링아트)를 배포하고, 10월 31일(토) 14:00 유튜브채널 ‘남청수’ 온라인 방송을 시청하면서 체험에 참여하도록 진행된다.

금번 남양주 청소년을 위한 스트레스 탈출 지원 프로그램은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 어울림마당 사업으로 기획함으로써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활동을 체험하도록 준비한 것이다.

체험KIT 배포장소와 대상 및 일정은 아래 표를 참고하여 가장 가까운 장소에서 수령해야 하며, 세부사항은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031-560-15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